[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자연주의 성형미학을 추구하는 브랜드, 봉봉성형외과
여성의 본질적 아름다움 구현을 모토로 진료해 온 봉봉성형외과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인증식에서 성형외과(가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봉봉성형외과는 수년간의 다양한 임상 경험을 통한 차별화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해당 병원은 안전하고 전문적인 수술을 위해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의료진들의 협진 시스템으로 여성의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적인 건강 모두를 실현하고 있다.

봉봉성형외과는 가슴"힙업"체형"줄기세포 등 각 분야에서 직접 개발 연구한 방법을 유럽과 미국 아시아에서 개최된 수많은 학회를 통해 발표해 왔으며,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을 개발해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봉봉성형외과의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은 보형물 가슴성형과 지방이식 가슴성형이 갖고 있는 장점들을 보다 증대시켜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스러운 가슴골을 더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낸다.

아울러 안전을 위한 첨단 의료 장비를 활용하여 수술 전, 얼굴은 물론 가슴-전신 스캔을 통해 수술 결과를 3D 그래픽으로 미리 확인한 후 환자에게 알맞은 수술을 결정할 수 있다.

봉봉성형외과 관계자는 개원 이후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을 위한 안전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해왔기에 이번 2017 한국 브랜드선호도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라며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을 개발한 것에 그치지 않고 발전된 기술력을 널리 전파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2017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5106 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