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디자인그룹 씨엔, 신개념 친환경 건축문화 리드
신개념 친환경 건축디자인을 선도하고 있는 주식회사 씨엔건축사사무소의 디자인그룹 씨엔이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건축(단독주택단지설계)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디자인그룹 씨엔은 (주)씨엔건축사사무소의 건축설계 전문 브랜드로서 단순히 설계를 넘어, 사람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고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환경디자인 브랜드이다. 1992년 창립한 (주)씨엔건축사사무소는 축적된 데이터와 다양한 실적, 우수한 인재들이 결집되어 최첨단 디자인의 감각적 건축설계를 자랑한다. 이에 업계는 물론, 고객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지면서 명실상부 환경디자인의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디자인그룹 씨엔은 그동안 서울, 경기도를 비롯하여 전국의 대단위 단독주택단지를 성공시켰고, 공동주택과 업무용 빌딩, 교육·문화·체육·산업·종교시설, 각종 병원과 여러 판매시설 등 나아가 도시/해외설계 부문에 이르기까지 전 분야의 프로젝트를 세련된 디자인으로 쾌적하고 아름다운 건축물을 선보여 왔다. 또한 여수EXPO 베트남관, 중곡종합건강센터, 울주민속박물관 등 수많은 현상공모에 당선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현재 봉화군 자연휴양림 마스터플랜과 경기도 시크힐 단독주택단지(104세대), 의왕 청소년수련시설 등 여러 분야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3년간 약180여 건의 설계를 성공리에 완수하는 등 활발한 경력을 쌓아가고 있는 디자인그룹 씨엔은 앞으로 환경디자인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종합예술 건축미학을 펼쳐갈 것이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재경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