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노블레스 뷰 결혼정보, 성혼을 위한 확실한 솔루션
품격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뷰 결혼정보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노블레스 뷰 결혼정보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들의 모임으로 탄생한 상류층/노블레스 전문 결혼정보 서비스 브랜드다. 체계적인 오프라인 대면 상담과 퀄리티 높은 매칭 시스템을 통해 많은 회원들의 성혼에 기여했다.

특히 노블레스 뷰 결혼정보의 회원들은 전문직(의사, 판검사, 변호사 등), 대학교수, 사법/행정 고시 합격자, 외국계 기업 고액 연봉 회사원, 예술인, 승무원, 재력가, 기업가, 중견기업 이상의 임원 자녀, 고위 공무원 및 정치인, 아나운서 등으로, 폭넓은 인프라 및 밸류를 지니고 있다.

노블레스 뷰 결혼정보는 오프라인 상담으로 회원들의 니즈를 심층 분석해 이들이 만족스러운 결혼을 성사할 수 있도록 이끈다. 또한 예약제로 운영되는 만큼 회원 개개인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성혼율 및 고객만족도가 높아 경쟁력 있는 결혼정보업체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노블레스 뷰 결혼정보 관계자는 “역량 있는 스타 커플매니저와 독보적인 매칭 시스템을 통해 우리나라의 모든 미혼남녀들이 이상적인 상대를 만나 행복한 결혼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