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미플아미아, 국내 에스테틱 시장 선도
에스테틱 전문 프랜차이즈 미플아미아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프랜차이즈(에스테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미플아미아는 글로벌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기업 (주)미플네이처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다. 국내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많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90여 개 지점, 30만 회원, 15년의 노하우 등 다양한 수식어로 국내 에스테틱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서비스 선진화를 위해 IT 솔루션 기업과의 협력을 통한 연구를 진행함으로써 가맹점의 수익 향상을 위한 매출 분석과 운영전략 수립에도 힘쓴다.

미플아미아는 국내 최초 에스테틱 중앙연구소를 설립했으며, 독자적인 매뉴얼을 바탕으로 약 200여 종의 전문가용 제품을 활용해 고객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전문가 처방 솔루션 케어를 진행한다. 화장품 품질은 해외에서도 인정받았고, 품질보장을 위한 ISO9001, 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

미플아미아는 더 많은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에스테틱 처방 개선, 서비스의 전산화·과학화, 가성비 좋은 뷰티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피부 관리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및 아카데미 사업 등 인력 개발 중장기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미플아미아 관계자는 “3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