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시퀀스엔, 네이티브 마케팅 리더
네이티브 마케팅 리더 시퀀스엔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3년 연속 서비스(자동차마케팅)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시퀀스엔은 수백만 회원을 보유한 동호회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이를 통해 자동차 관련 협력업체들에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호회 웹사이트를 통해 게재되는 배너 광고를 비롯해 전용 게시판을 활용한 마케팅 등 시퀀스엔이 제공하는 마케팅 서비스의 형태는 다양하다.

우수한 마케팅 기술을 인정받은 시퀀스엔은 삼성화재로부터 8년 연속 마케팅 매체로 선정되는 등 국내 대기업들의 파트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시퀀스엔이 활용하는 주된 마케팅 기법은 네이티브 마케팅이며, 이는 노골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주는 대신 친숙한 정보의 형태로 광고를 제작해 더욱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최신 마케팅 기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