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고양이 진료 특화, 백산동물병원
고양이진료 특화 병원 백산동물병원(www.thecatclinic.co.kr)이 27일 서울 청담동 호텔프리마 에메랄드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병원(동물병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개원, 13년을 맞는 백산동물병원은 고양이 진료 특화병원으로 국내 최초 고양이 전용 호텔과 콘도, 진료실, 입원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카데미 개설 및 자체 컨퍼런스를 진행 하는 등 고양이에 대한 지식습득 및 진료연구에 앞장서고 있다.

총 15명의 전문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는 백산동물병원은 국제고양이 수의학협회(ISFM)회원 병원으로 국제적인 의료수준을 갖추고 있으며, 그에 걸맞는 최첨단장비를 보유해 보다 전문화된 및 치료 시스템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유기반대 캠페인과 같은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적인 이 병원은 동물보호 기금전달, 동물보호소 무료진료 등 동물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반려 동물 문화 트렌드에 대한 정보공유 및 소통의 장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백산동물병원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진정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이 병원을 움직이는 근본적인 힘의 원천”이라며, “반려동물의 선진문화, 더 나아가 사람과 동물이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바램으로 더욱 정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02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36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