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리얼티뱅크)그룹, 4월27일 여의도에서 개최
알비 ‘부동산시장의 트렌드 변화와 투자전략’ 무료 세미나
[한경비즈니스=차완용 기자] 알비(리얼티뱅크) 부동산 종합서비스그룹이 4월 27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신한금융투자 지하 2층 타워세미나장에서 ‘부동산시장의 트렌트변화와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총 4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서는 남성태 집어드바이저 대표가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 변화’를 주제로 강연한다.

2부에서는 국토교통부 ‘네트워크형 부동산종합서비스’ 우수사업자로 예비인증을 받은 주관사 알비의 새로운 서비스인 고객 맞춤형 부동산금융서비스 Loany(로니)에 대해 권용현 알비에프엔앰 대표가 설명한다.

3부에서는 김규정 NH투자증권 부동산 연구위원이 ‘2018년 부동산 투자전략’을, 4부에서는 김윤석 신구대학 세무회계학과 교수가 ‘2018년 부동산 절세전략’을 각각 소개한다.

이번 세미나는 공인중개사, 건설·시행 관련 종사자, 부동산금융 종사자들에게 시장의 변화 움직임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황성규 알비 그룹 회장(사진)은 “정부의 정책변화와 시장변화에 빠르게 적응하지 못하는 개인과 기업이 힘든 때가 오고 있다”며 “정부의 정책방향과 트렌트 변화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선착순으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리얼티뱅크’ 홈페이지의 ‘RB소식’ 메뉴를 참조하면 된다.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