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삼성전자, 2017년형 ‘갤럭시 A’ 3종 공개}
{정원e샵, ‘설날 선물 대전’ 진행}
{헤라, ‘NEW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출시}
{삼양식품, ‘큰컵 김치찌개면’ 출시}
{유컴테크놀러지,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 대상’ 대상 수상}
CJ제일제당, ‘중저가·복합형’ 설 선물 세트 구성
[정리=김영은 한경비즈니스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겨냥해 ‘2만~4만원 중저가’와 ‘복합형’ 선물 세트를 앞세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명절 베스트셀러인 ‘스팸 세트’를 2만원대에서 최대 7만원대 가격대로 구성했다.
지난해 설에 처음 선보인 병 타입과 파우치 타입의 복합 세트는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해 물량을 52% 확대했다.

◆삼성전자, 2017년형 ‘갤럭시 A’ 3종 공개
CJ제일제당, ‘중저가·복합형’ 설 선물 세트 구성
삼성전자가 2017년형 ‘갤럭시 A’ 3종인 ‘갤럭시 A7(5.7형)’, ‘갤럭시 A5(5.2형)’, ‘갤럭시 A3(4.7형)’를 공개했다.

전후면 모두 16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디스플레이 어느 곳으로도 이동할 수 있는 ‘플로팅 카메라 버튼(floating camera button)’을 적용해 선명한 사진을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2017년형 ‘갤럭시 A’는 1월 초 러시아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차례로 출시된다.

◆정원e샵, ‘설날 선물 대전’ 진행
CJ제일제당, ‘중저가·복합형’ 설 선물 세트 구성
(주)대상 통합 온라인 몰 정원e샵이 1월 20일까지 ‘2017 정유년 설날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청정원 인기 선물 세트 113여 종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청정원의 인기 먹거리로 알차게 구성한 ‘청정원 실속호’부터 특별한 선물을 위한 프리미엄 장류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획전 제품 구입 시 금액에 관계없이 한 세트만 구입해도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헤라, ‘NEW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출시
CJ제일제당, ‘중저가·복합형’ 설 선물 세트 구성
헤라는 도시 환경의 ‘감각 공해’로 노화된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세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헤라만의 독자적인 타기팅 기술력이 모디파이어의 핵심 성분인 ‘스킨-필 파워’를 노화가 시작된 피부에 집중적으로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또한 버드나무 추출물, 야로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주름과 피부 결을 케어해 매끈하고 광택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삼양식품, ‘큰컵 김치찌개면’ 출시
CJ제일제당, ‘중저가·복합형’ 설 선물 세트 구성
삼양식품은 지난해 11월 시판한 ‘김치찌개면’의 용기면 버전인 ‘큰컵 김치찌개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김치찌개 맛을 잘 살린 국물과 건조 김치, 마늘 슬라이스, 햄 플레이크로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500원이다.

◆유컴테크놀러지,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 대상’ 대상 수상
CJ제일제당, ‘중저가·복합형’ 설 선물 세트 구성
골프 거리 측정기 ‘보이스캐디’를 생산하는 유컴테크놀러지가 ‘제12회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유컴테크놀러지는 골프 정보기술(IT)업계에서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 중소기업으로서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바탕으로 내수 시장은 물론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 가능성을 보였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