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LG전자, 9월 한 달간 ‘올레드 TV’ 할인 행사}
{SK텔레콤, ‘T로밍 한중일패스’ 요금제 선봬}
{롯데리아, ‘모짜 새우’ 세트 디저트 변경 이벤트}
{녹십자, 양·한방 복합 감기약 ‘원감탕’ 내놔}
{JW중외제약, 약국 전용 생리식염수‘크린클’ 판매}

◆기아자동차,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 출시
기아자동차, 가성비 끝판왕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 출시
[한경비즈니스=최은석 기자] 기아자동차는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을 9월 4일 출시했다.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은 ‘14인치 알로이 휠’, ‘인조가죽 시트’, ‘앞좌석 히티드 시트’, ‘뒷좌석 파워윈도’,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및 블루투스 핸드프리’, ‘전동접이 아웃사이드미러’ 등을 기본 적용해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갖췄다.

가격은 1215만원(자동변속기 기준)으로, 럭셔리 트림의 선호 사양을 대부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기존보다 100만원 정도 저렴하다.

◆LG전자, 9월 한 달간 ‘올레드 TV’ 할인 행사
기아자동차, 가성비 끝판왕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 출시
LG전자는 9월 한 달간 전국 판매점에서 ‘올레드 TV’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55형 ‘올레드 TV(OLED55B7)’를 299만원에 판매한다. 4K 해상도의 올레드 TV를 200만원대에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상위 모델인 55형 올레드 TV 2종(OLED55C7, OLED55E7)도 각각 310만원, 350만원에 선보인다. 65형 일반 올레드 TV 3종(OLED65B7, OLED65C7, OLED65E7)은 각각 500만원, 520만원, 600만원이다.

◆SK텔레콤, ‘T로밍 한중일패스’ 요금제 선봬
기아자동차, 가성비 끝판왕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 출시
SK텔레콤은 ‘T로밍 한중일패스’ 요금제를 9월 4일 출시했다.

T로밍 한중일패스는 국내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중국과 일본에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5일간 2만5000원에 데이터 1GB와 통화·문자까지 제공하는 로밍 요금제다.

SK텔레콤은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10월 말까지 T로밍 한중일패스 이용 고객에게 기본 제공 데이터의 2배인 2GB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롯데리아, ‘모짜 새우’ 세트 디저트 변경 이벤트
기아자동차, 가성비 끝판왕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 출시
롯데리아는 ‘모짜 새우’ 세트 구매 고객 대상 무료 디저트 변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모짜 새우 세트 구매 시 쉑쉑치킨·양념감자 등 총 11종의 디저트를 추가 금액 없이 제공하는 행사다. 9월 한 달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모짜 새우는 알찬 새우 패티와 자연산 이탈리아 모차렐라 치즈 패티를 사용한 제품으로, 8월 중순 출시 이후 보름 만에 약 100만 개가 판매됐다.

◆녹십자, 양·한방 복합 감기약 ‘원감탕’ 내놔
기아자동차, 가성비 끝판왕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 출시
녹십자는 양·한방 복합 감기약 ‘원감탕’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원감탕’은 발한 작용을 하는 갈근탕에 양약 성분 아세트아미노펜을 함유해 오한·콧물·몸살 등 초기 감기 증상을 신속하게 잡는다. ‘원감탕노즈’는 한방에서 맑은 콧물, 기관지염 치료에 쓰이는 소청룡탕에 클로르페니라멘을 함유했다.

‘원감탕코프’는 폐 기능을 회복시켜 주는 맥문동탕에 티페피딘히벤즈산염을 첨가했다. 이들 제품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약국 전용 생리식염수‘크린클’ 판매
기아자동차, 가성비 끝판왕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 출시
JW중외제약은 약국 전용 멸균 생리식염수 ‘크린클’을 출시했다.

크린클은 JW중외제약이 판매하던 멸균 생리식염수 ‘크린조’와 동일한 성분의 제품으로, 라벨과 용기 색상을 변경해 약국 전용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크린클은 일반 식염수보다 더욱 엄격한 기준으로 생산되는 의학 목적 멸균 생리식염수로 상처, 코 점막 세정, 양치, 의료용구 세척 등에 사용할 수 있다.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