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비즈니스=최은석 기자]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창립 31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파리바게뜨는 70여 년 동안 쌓아온 제빵기술을 바탕으로 맛과 풍미, 식감, 외형 디자인을 한 단계 끌어올린 신제품과 매장별 인기 제품 31종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자색고구마·넛츠·단호박·피칸 등을 담은 4종의 타르트 ‘명품명과세트’ ▲진한 풍미의 까망베르 치즈 크림을 넣은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쫄깃한 빵에 치즈를 담은 ‘모찌모찌 치즈스틱’ ▲달콤한 밤 크림을 넣은 ‘마롱 크림 브레드’ 등이다.
파리바게뜨, 창립 31주년 맞아 인기 제품 20% 할인
파리바게뜨는 ▲천연효모로 발효해 담백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된 ‘쫄깃한 천연효모빵’ ▲버터를 바르지 않아도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그대로 토스트’ ▲바삭하고 고소한 ‘정통 크라상’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즈케이크’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또한 ▲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스테디셀러 제품 5종 500원 혜택 쿠폰 ▲카카오플러스친구 대상 신제품 1+1 쿠폰 제공 ▲해피앱, 카카오, G9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 구매 시 선착순으로 인기 케이크 및 선물을 합리적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 등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창립 이래 31년간 고객에게 받아온 높은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로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