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탁월한 혁신 경영' 9개 기업 CEO 수상
(사진)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한 '2017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시상식이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7월20일 열렸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한 ‘2017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은 능동적 리더십을 바탕으로 탁월한 경영 혁신을 주도한 경영자들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급변하는 글로벌 경제 환경 속에서도 조직의 위상과 생산성, 재무 개선을 이끌어 낸 경영자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7월 20일 개최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임영득 현대모비스(주) 대표이사가 종합 대상을 받았다.

혁신 경영 부문에서는 강영종 한국시설안전공단 이사장이, 서비스 혁신 경영 부문에서는 임정수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원장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종국 솔로몬산업(주)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발전 부문에서, 한무근 (주)씨엔플러스 회장은 품질경영 부문에서 수상자로 뽑혔다. 고객만족 부문에서는 양진백 메이플의원 원장이, 지자체 교육 부문에서는 김대현 가치창조교육연구소 소장이 수상했다.

지역 일자리 창출 부문에서는 강성자 지역일자리창출진흥원 원장이, 전문 인재 양성 부문에서는 소익성 (주)좋은친구 대표이사가 대상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김은영 기자 eny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