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맹그로브 에어셀(MANGROVE Aircell),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맹그로브 에어셀(MANGROVE Aircell)’이 22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뷰티(이너뷰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맹그로브는 1인 1청정구역이라는 지향점을 가지고 설립된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청정공간을 만들기 위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특히 젊은 감각을 통해 최근 불거진 환경이슈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고 이너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력 제품은 산소캔인 맹그로브 에어셀로 호흡곤란과 답답함을 느끼는 현대인들이 재충전할 수 있으며 병원 등에서 사용하는 순수 99%의 의료용 산소로 제작돼 신선한 공기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혈액순환과 두뇌활동에 도움을 줘 밀폐공간에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과 학생에게 유용하다.

맹그로브 에어셀은 매우 작은 크기임에도 고출력으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쉽게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일체형 캔으로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무·학습공간에 비치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맹그로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사람들이 보다 자신의 주변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겉모습 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며 “고객의 신뢰와 믿음에 부응해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들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