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온라인마케팅 브랜드 ‘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가 22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서비스(온라인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는 바이럴마케팅이 활성화되지 않은 시기부터 운영을 시작한 바이럴 1세대 회사로 지난 2010년 개인사업자로 시작해 2014년에는 법인사업자로 전환한 설립 8년차 기업이다.


각 가게 및 브랜드를 알리고 싶어 하는 광고주들에게 맞춤형 전략을 제시해 차별화된 광고를 제안하고 있다. 지난 8년간 온라인 광고시장의 노하우로 시장 변화와 경제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바이럴마케팅뿐만 아니라 영상제작, 기획광고, sns광고 및 스타마케팅 등을 제공한다.


각 콘텐츠 별 전문 마케터를 구성해 정확한 타깃 분석과 키워드광고를 비롯 보도자료, 블로그, 모바일, sns등의 매체를 선정하고 광고 노출 후 피드백까지 클라이언트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진행한다. 소비자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광고 집행 전 과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 정찬영 대표는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광고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며 "지난 8년간의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매체를 전략적으로 적용해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트렌드 변화에 발 빠르게 맞춰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