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돌싱 위한 차별화된 소개팅 애플리케이션, 망고월드
국내 돌싱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이성 간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망고월드가 26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소셜데이트)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망고월드는 돌싱들을 위한 소개팅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정직한 최고의 서비스로 돌싱들에게 평안하고 행복한 안식처를 제공해, 이들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후원자가 되겠다는 경영철학 아래 운영되고 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돌싱, 미혼모, 미혼부, 사실혼 후 이별을 겪은 이들과 더불어 만혼을 준비 중인 4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초점을 둔 이성 간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은 새로운 출발을 함께할 반려자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철저한 본인인증 시스템을 통해 55세 이하의 사람들만 회원가입을 받고 있다. 덧붙여 까다로운 프로필 심사를 거쳐 최종 승인을 받은 회원들에 한해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망고월드를 개발 및 출시해 운영 중에 있는 랑콩트레연은 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홀로 생활 중인 50대 후반~70대를 위한 ‘망고월드시니어’ 버전을 개발하고 있다. 이 망고월드시니어 버전의 정식 서비스는 올 겨울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의 주관으로 진행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소비계층과 파워블로그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를 통해 총 22개 부문 252개 분야 35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