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노안, 백내장 맞춤 안전 치료 전문, 이노안과의원
환자에게 최상의 시력을 제공하는 이노안과의원이 26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안과(노안백내장)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대구에 위치한 이노안과는 백내장, 노안교정, 시력교정수술 등 다양한 임상수술 노하우와 학술연구 사례를 바탕으로 환자에게 밝은 시야를 선사하는 의원이다. 시력 검사, 각막지형도(oculyzer), 백내장초음파(A-scan), 인공수정체 도수검사(IOL master), 안저촬영, 안구광학단층촬영(OCT)검사 등 환자의 병변을 세밀하게 진단하여 꼭 필요한 의료서비스만을 진행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눈부심, 시력저하, 색감저하 등의 백내장증상을 개선하고자 근본적인 치료방법으로 백내장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수술 전 환자의 성격, 직업, 취미 등 라이프스타일을 먼저 고려해 다양한 종류의 인공수정체를 환자에게 추천한다. 수술은 점안 마취 후 2~3mm 극소 절개 창을 만들어 백내장이 발생한 수정체를 제거한 뒤 환자에게 최적화된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노안과의원에서는 백내장과 노안을 동시에 교정하는 시술도 고려 가능하다. 노안은 물론 난시, 근시도 함께 개선해 돋보기와 안경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다. 선명한 세상을 젊었을 때처럼 돋보기 없이 바라볼 수 있어 환자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의 주관으로 진행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소비계층과 파워블로그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를 통해 총 22개 부문 252개 분야 35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