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다리성형 전문 병원, 세이지성형외과
세이지의원의 ‘세이지성형외과’가 10월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의료(다리성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세이지의원은 쫑알주사, 벅찌주사, 빼빼주사, 힙태주사, 빼핏주사 등의 시술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가꾸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세이지의원의 모든 시술은 로데오리 대표원장의 상표 및 서비스 특허 등록돼 있으며 세이지만의 전문화된 시술법으로 운영되고 있다.

쫑알주사는 로데오리 원장이 직접 독자 개발한 대한민국의 대표적 종아리 성형이다.

종아리 근육 퇴축술에 비해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고 15분 내외의 안전하고 간편한 시술로 오래전부터 모델·승무원 및 일부 연예인들이 이용하고 있는 시술법이다.


로데오리 대표원장은 “팔과 다리 및 몸매 성형분야의 특화된 1대1 정밀시술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앞으로도 수술 없이 효과적이고 안전한 성형 시술법의 연구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6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4개월간 심사를 진행했고 최고경영자의 비전 및 경영 방침과 경영전략, 연구·개발(R&D) 활동, 고객 만족 등 총 5개 항목의 종합 점수를 집계해 선정했다.

한국품질만족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과 한국품질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 평가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돕고 기업에는 제품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엔 소비재·내구재·서비스 등으로 세분화해 총 64개의 품질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