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환자 중심의 바른 관절척추치료병원, 상계바론정형외과
환자의 증상과 상태에 맞춤화된 안정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상계바론정형외과가 2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정형외과(관절척추질환)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상계바론정형외과는 1999년 개원 이래, “우리는 가슴으로 치료합니다”라는 슬로건의 의미그대로 환자중심의 맞춤 치료를 제공하는 관절·척추질환 및 도수재활치료 전문 정형외과다.
해당 정형외과는 관절치료 특화센터, 척추치료 특화센터, 도수치료센터 등 세분화 된 진료 센터를 운영 중이다.

상계바론정형외과의 관절치료 특화센터는 관절 전문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치료를 진행하고, 척추치료 특화센터는 환자의 질환 진행 상태와 시술 이후의 관리 측면까지 고려해 수술 대체 가능한 비수술적 근본 치료시스템을 통해 빠른 회복을 돕는다.

이외에도 150평 규모의 도수치료 특화센터는 단순한 교정치료가 아닌 전문가의 숙련된 치료 기술과 다양한 임상경험을 통해 휘어진 척추와 이로 인해 발생되는 관련 질환을 바르게 교정해준다. 아울러 생활 속 올바르지 못한 자세의 교정 및 예방관리를 통해 문제점을 정밀히 진단 평가하여 통증 완화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상계바론정형외과 관계자는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도 환자 중심의 바른 진단과 첨단 진료를 제공하는 관절·척추질환의 지역중심병원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를 벗어나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으며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이 선별됐으며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부문의 415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53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