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환자가 신뢰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작은얼굴성형외과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환자의 안전함과 높은 만족감을 추구하는 작은얼굴성형외과가 2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성형외과(안면윤곽)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작은얼굴성형외과는 안면윤곽만 전문적으로 다루는 성형외과로, 환자의 전체적인 얼굴 크기와 얼굴형을 고려해, 이상적인 조화에 맞춰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한다. 또 풍부한 집도경험을 갖춘 전문의는 환자간의 소통 및 합의점을 통해 가장 적합한 수술과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는 안전하고 환자가 만족하는 수술 결과를 위해 불필요한 진료와 수술은 근절하고 있으며, 상담부터 수술, 사후관리까지 1:1 시스템 제도로 운영되고 있다. 이외에도 1:1 전담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환자의 불안을 해소하고, 정전과 같은 돌발 상황에서도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도록 자가 가동 모니터와 가스시스템, 응급 상황 시 필요한 심장제세동기 등의 의료기기를 갖추고 있어 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운영 체제를 이루고 있다.

특히 이 브랜드의 특화 시술법은 나사 없는 쉐빈광대축소술과, 노포린턱끝수술, 올포(all4)사각턱수술이 있다. 이 중 ‘쉐빈광대축소술’은 장호 대표원장이 연구하여 개발한 수술법으로 미국성형학회 ASPS에 논문이 등재되었으며, ‘올포사각턱수술’은 어느 각도에서 봐도 갸름해 보일 수 있도록 해 일반 사각턱을 수술했을 때 결과 보다 환자의 만족감을 높여준다.

이에 작은얼굴성형외과의 나사 없는 특화 시술법은 자연스러운 모양의 변화와 몸 안에 이물감이 없다는 것을 가장 큰 만족도로 손꼽았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를 벗어나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으며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이 선별됐으며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부문의 415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53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