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붓기 케어를 돕는 이너뷰티 브랜드, 제이센코스메틱
이너뷰티를 지향하는 제이센코스메틱이 2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붓기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제이센코스메틱은 일반 코스메틱 분야를 넘은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 붓기 완화에 일조하는 부종크림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크림’, 에너지 혼합음료 ‘내몸에쉼표, 콤마’를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제이센코스메틱의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크림은 다리뿐만 아니라 팔, 복부, 어깨 등 신체 부위를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고, 시원한 청량감과 끈적임 없는 편안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에 해당 제품은 첫 출시 직후부터 네이버 쇼핑카테고리 ‘부종크림’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외에도 내몸에쉼표, 콤마는 비타민과 황금, 딸기 등을 주원료로 배합해 만든 에너지 혼합음료다. 해당 제품은 L-아르기닌, 타우린, 아로니아 등 피로개선과 면역기능을 강화시켜주는 원료들로 개발됐다.

아울러 제이센코스메틱의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크림’과 ‘내몸에쉼표, 콤마’는 모두 민트 컬러의 패키지로 제작돼 일명 민트세트로 불리며, 남녀노소 구분할 것 없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제이센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도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이너뷰티 제품을 연구·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를 벗어나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으며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이 선별됐으며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부문의 415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53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