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환공어묵베이커리, 78년 전통의 수제 어묵 브랜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환공어묵베이커리가 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식품(어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환공어묵베이커리는 1940년대 부산 중구 부평동에서 ‘부산 지역 1호 어묵 공장’으로 시작해 78년째 어묵을 만들어온 브랜드로 수제 어묵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와 형태의 어묵을 판매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수제 어묵과 어묵 고로케, 꼬치 어묵 등이 있으며, 고품질의 어묵을 다양하게 선보여 왔다.

특히 어묵에 떡갈비, 새우, 각종 야채, 치즈 등을 넣어 현대인들의 기호에 맞게 개발했으며, 매일 아침 수제로 만들어 당일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6월에는 부산식품과 함께 부산 어묵 산업 발전을 위해 상생브랜드 ‘공(工)어묵’을 출범한 바 있다.

환공어묵베이커리 관계자는 “최근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에 입점하는 등 좋은 품질의 어묵을 소비자들에게 전파하기 위한 노력을 통해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뢰하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좋은 품질의 어묵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yw@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8-02-06 12:05

가장 기대되는 인터넷전문은행의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투표하기 결과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