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섬유탈취제 브랜드, 홀리데이테이블
(주)제이랩인터내셔널의 홀리데이테이블이 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생활용품(섬유탈취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홀리데이테이블이 론칭한 ‘디어 패브릭’과 ‘디어 펫’은 유해성분 무첨가의 친환경 탈취제다. 디어 패브릭은 의류를 비롯한 모든 섬유에 사용이 가능하며 특허 받은 자연유래성분 및 추출물만으로 향균·탈취 효과를 낸다. 또한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를 통해 포도상구균과 대장균의 99.9% 감소 효과와 정전기 방지 기능성을 입증 받았으며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하는 보습성분을 함유해 피부 컨디셔닝 효과도 있다.

반려동물 전용 탈취제 ‘디어 펫’은 털에 가볍게 분사 후 브러쉬로 빗거나 배변 후 주변에 뿌리면 된다. 꽃과 꽃창포, 알로에 추출물 등 반려동물에 이로운 17가지 추출물과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했다. 디어 패브릭은 6가지 향, 디어 펫은 베이비즈 브레스 단일향으로 출시됐으며 제품은 150ml와 300ml 용량 두 가지다.

홀리데이테이블 정다운 대표는 “이번 수상을 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생명의 존엄성을 중요시하는 홀리데이테이블의 철학을 담은 ‘디어 패브릭’과 ‘디어 펫’처럼 공간에 놓는 것 자체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연구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ey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