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외국어 회화 그룹스터디 매칭 플랫폼, 스터디서치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주식회사 발란스커리어의 스터디서치가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스터디서치는 외국어 회화 그룹스터디 매칭 플랫폼으로 2014년 설립 이후, ‘회화를 학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많이 말해보는 것’이라는 슬로건 하에 1:6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스터디 상품을 매칭한다.

스터디는 세계 곳곳에서 온 리더들의 가이드 하에 진행되는데 이들은 참가자들 또래의 유학생 출신들로, 일방적인 교육을 하기보다 친구처럼 교류하며 영어를 익히게 도와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스터디 참가자들은 각기 다른 색깔의 리더들을 통해 영어뿐만 아니라, 한국 밖의 새로운 문화들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서울, 인천, 경기 13개의 주요지역에서 1500여개의 외국어 회화 스터디가 진행 중이며 누적 3만2천여명이 스터디서치의 스터디에 참여한 바 있다.

스터디서치 관계자는 “3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회화를 배울 때 있어 가장 즐겁고 편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스터디서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