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성소비자가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주니어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100 CLASSICS’
주니어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100 CLASSICS가 4월 24일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영어독서논술토론) 부문을 수상했다.

100 CLASSICS는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등 세계 각국 학생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영어교육 브랜드다.

창의 사고력 신장과 통합적인 영어 실력 향상을 목표로 미 명문 학교, 미국교사협회 등 공신력 있는 교육기관 권장 필독서를 활용해 전문가가 단계적으로 이끌어주는 영어 독서, 논술, 토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자체 개발 워크북이 포함된 단계별 영어독서 통합학습을 통해 영어의 전 영역에서 실력을 향상시킨다.

전문 선생님의 지도로 스스로 즐기면서 습득하는 Cooperative Learning Model을 통해 국내외 명문학교가 원하는 인재의 소양을 길러주고, 명문학교 진학에 필요한 학업능력 평가요소 준비에도 도움을 준다.

100 CLASSICS 관계자는 “글로벌 시대에 갖춰야 할 기본적인 소양이 바로 영어구사능력과 창의사고력, 자기표현능력”이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주니어 학생들에게 필요한 소양을 길러주는 전문 커리큘럼 운영을 통해 글로벌 인재 배출에 기여하는 No.1 글로벌 영어교육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 key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