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쾌적한 주거공간을 위한 멀티형 시스템에어컨, TOP공조시스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아파트 시스템에어컨 시공 전문업체 TOP공조시스템이 7월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아파트시스템에어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TOP공조시스템은 믿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파트 시스템에어컨시공 전문 업체다. 이 업체는 100% 주문생산 방식에 의하여 국내 창원 공장 한 곳에서만 생산하는 시스템에어컨 제품으로 시공을 진행한다.

TOP공조시스템의 ‘시스템에어컨 올인원’은 실내공간의 효율을 극대화하며 주거공간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뤄 가치를 향상시켜준다. 특히 한 대의 실외기로 여러 공간의 냉난방이 가능하고, 경제적인 인버터 압축기로 전기료를 최대 20%까지 절감할 수 있다.

집안의 공간별 특성을 고려하여 적합한 실내기를 선택/적용할 수 있으며, 1대의 실외기로 최대 5대의 실내기 설치가 가능해 공간 및 비용도 30% 절감할 수 있다. 대용량 실내기 적용이 가능해 제품 구입비용과 설치 공사비도 아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일반적인 에어컨의 온도센서 방식이 아닌 압력센서 방식을 도입해 냉난방 성능이 빠르고 쾌적하며, 기존 실외기보다 가볍고 크기가 작아 협소한 실외기실, 소규모 사무실, 상가 등의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편리하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521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으며 최종 49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