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 웨딩 이벤트 고객만족도를 높인 브랜드, 더고백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주례없는 결혼식, 뮤지컬웨딩 전문 업체 더고백이 7월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엔터테인먼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고백은 결혼식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주례 없는 결혼식, 뮤지컬웨딩 전문 업체로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고객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101%의 만족도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상담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결혼식 전문 MC를 섭외하고 스토리가 있는 뮤지컬웨딩을 기획하고 있다. 뮤지컬웨딩은 일반인이 아닌 전문 뮤지컬 배우팀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선보여진다.

이외에도 댄스 퍼포먼스, 보컬 축가, 감사 영상, 재즈·현악·성악 연주 등 고객맞춤형 공연을 선보이며, 신랑, 신부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더고백은 현재 대구, 경북지역의 대다수 웨딩홀과 전속계약을 맺고 사업을 확장 중이다. 오는 9월에는 서울에서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이며 더욱 많은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특별한 결혼식을 선사하고자 한다.

더고백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뮤지컬웨딩의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521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으며 최종 49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