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판촉물 종합쇼핑몰 전문 브랜드, 미스판촉
고객 맞춤형 판촉물을 제작하는 미스판촉이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판촉물)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미스판촉(대표 김은미)은 잊혀지지 않는 방법을 연구하며, 판촉, 선물, 답례품, 기념품 등 고객맞춤형 판촉물을 제작하는 판촉물 종합쇼핑몰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미스판촉은 ▲주방용품 ▲스포츠레져 ▲선물세트 ▲사무/문구 ▲생활잡화 ▲상패/트로피 ▲기획코너로 나눠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상품 모음전’과 ‘MD 추천 인기 아이템’ 카테고리도 구성해 인기 제품을 고객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계절에 따른 시즌 이벤트 상품과 함께 긴급제작이 가능한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긴급제작 상품은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 시 다음날 택배로 바로 받아볼 수 있는 특급 배송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미스판촉매거진을 운영해 판촉물 제작과 홍보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판촉물 제작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미스판촉은 고객 맞춤형 판촉물을 제작하는 데 힘쓴 결과 온라인 판매 사업진출 2년 만에 약 4만여 판촉물을 공급하는 대형업체로 성장했다. 현재 타오바오, 이베이와 라자다 등 해외 판매채널을 확보해 판촉물 수출 사업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