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독일제 원료로 안전하고 강력한 세정제, 탱크샷
강력한 세정 기능으로 100만 병 판매 기록을 돌파한 탱크샷이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가정용세정제)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탱크샷은 생활용품 전문 업체 (주)씨에스크로스의 대표 브랜드로 강력한 세정력의 복합작용으로 찌든 때와 기름때를 가볍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가정용 세정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탱크샷은 경제적으로 청소할 수 있도록 탱크샷 병수를 늘려 2018년형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11대 독성물질(납, 비소, 수은, 카드뮴, 메틸알콜, 형광증백제, 크롬, 테트라크로로에틸렌, 트리크로로에틸렌, 벤젠, MIT, CMIT)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전체 판매량 100만 병 판매 기록을 돌파했으며 최근 2018년형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된 탱크샷은 독일 바스프사의 루텐솔 티오 텐 원료를 함유해 더욱 강력한 세정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탱크샷 세정제에는 단백질 제거제 성분이 함유되어 주방, 욕실, 베란다, 의류, 신발 등의 찌든 때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탱크샷은 99.9% 살균·항균 및 탈취가 가능한 제품이며 오렌지 향으로 세정제의 역한 냄새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레몬, 오렌지, 야자유 식물성오일 추출물과 피부보호제, 알칼리 이온수 등의 함유로 의류 세탁 시 피부 자극 없이 강력하게 세정할 수 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