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공지능을 접목한 안정적인 주식정보서비스, 프리미엄경제TV
급등주 포착을 중심으로 한 주식정보서비스 프리미엄경제TV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프리미엄경제TV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정확도를 높여 수익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매매동향 분석으로 급등주나 단기 스윙주를 추천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프리미엄경제TV는 인공지능의 24시간 시장 감시를 통해 세력 매집주 및 급등주를 포착하고 있으며, 단순한 종목추천이 아닌 소수 종목으로 집중 투자해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과 종목 검토 테스크포스팀의 집단지성을 통해 종목을 다각도로 분석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급등종목을 찾아 제공 중이다.



이외에도 각 종목의 성장 잠재력 여부를 판단하고, 창업설명회 참석 및 기업탐방을 통해 확실한 투자가치가 있는 종목만을 추천해준다. 주식에 관한 지식 및 정보가 부족한 초보자들을 위해 3일 무료체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경제TV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도 인공지능과 주식전문가의
경쟁구도를 통해 수익률 극대화를 도모하고, 고객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주식정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