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법률사무소 승진, 지역주택조합 전문 법률사무소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법률사무소 승진이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법률서비스(지역주택조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법률사무소 승진은 대형로펌인 법무법인 세종 출신의 이승진 대표변호사가 설립한 법률사무소로서 부동산 자문 및 소송, 형사 사건을 주된 업무 분야로 하고 있다. 부동산 자문 및 소송 분야 중에서도 지역주택조합 부분은 이승진 대표변호사가 KBS소비자리포트에 지역주택조합 전문가로 출연할 정도로 널리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법률사무소 승진의 지역주택조합 법률서비스의 특징은 풍부한 업무 사례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다. 대표변호사가 사무장 없이 처음부터 고객과 직접 상담을 하고, 누적된 업무 사례를 통해 고객이 조합원인 경우와 지역주택조합인 경우를 나누어 상대방의 반박을 예측하고 소송 전략을 세우기 때문에 모든 사건을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다.



법률사무소 승진 이승진 대표변호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만족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라며 “대기업만 누리던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높은 수준의 법률서비스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법률사무소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