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세븐라이너, 다리라인 개선 보조기구 브랜드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웰뷰텍의 세븐라이너가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안마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세븐라이너는 다리라인 개선 보조기구 브랜드로 종아리를 문지르고 주무름과 동시에 다리의 피로 및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각선미까지 디자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형 제품 ‘스마트’와 온열기능을 갖춘 ‘프라임’, 허벅지, 팔, 복부의 공기압마사지까지 제공하는 ‘세트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세븐라이너의 ‘에어라이너 ZAM-05’는 발, 종아리, 무릎, 허벅지 각 부위를 구분해 필요한 부위만 선택해 마사지를 할 수 있고 혈액 순환에 중점을 둬 다리 부종 예방과 붓기 관리에 용이하다. ‘잼잼’은 커프의 공기압 변화를 통해 다리를 압박하고 하체에 혈액이 고이는 것을 막아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다리라인 개선에 도움을 준다.



웰뷰텍 박재종 대표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다양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다소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를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보급형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