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캐나다쉐드CANADASHED, 북미스타일 조립식창고 전문 브랜드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팩토리트레이드의 캐나다쉐드가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축(조립식창고) 부문 1위를 수상하였다.



캐나다쉐드CANADASHED는 튼튼하고 편리한 조립식창고 브랜드로, 기존 조립식창고 시장에서 물류비와 광고비를 대폭 절감해 1/2~1/4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한다. 특히 기존의 유통마진을 제품 품질향상과 고객 서비스에 대폭 투자해 실 구매자 기준 95% 이상의 구매 만족도를 받은 바 있다.



조립식창고는 서울, 부산, 수도권과 같은 도심과 양평, 광주, 용인, 등 전원단지와 더불어 강원, 제주, 울릉도와 같은 해안산간지역에 이르기까지 전국각지 전원주택, 옥상, 농가, 학교, 교회, 어린이집, 군부대, 등 다양한 공간에서 창고, 농막, 보관함, 등 다양한 용도로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팩토리트레이드 양근호 대표는 “평당 100~200만원이 넘는 높은 비용과 법률적인 제약이 많은 기존 창고시장에서 개인주택 및 임차사업장에서도 누구나 맘 편히 쉽고 간편하게 창고를 설치할 수 있는 조립식창고 시장을 선두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