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프리미엄 맞춤 패브릭 브랜드, 엘레나하임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좋은 소재, 감각적인 디자인, 실용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맞춤침구 전문 브랜드 엘레나하임이 2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리빙(침구)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엘레나하임은 패브릭 전문기업 이앤제이디자인이 론칭한 맞춤 패브릭 전문 브랜드다. 소박하고 아늑한 '엘레나의 집'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았으며 내추럴하고 빈티지한 감성을 현대의 모던함에 섬세하게 녹여낸 맞춤 침구 및 커튼, 홈 패브릭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엘레나하임은 자체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매 시즌 새로운 패턴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소재의 조화와 쓰임새를 고려한 제품 기획으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감각의 디자인 침구를 제작한다. 또한 자체 제작실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퀄리티의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엘레나하임은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에 대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샘플발송 무료 서비스와 홈 패브릭 전문 상담사와의 전화·메신저 상담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매해 연 2회 이상 침구와 커튼을 구세군 등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도 참여하고 있다.

엘레나하임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자인 개발과 프리미엄 퀄리티의 맞춤패브릭을 제작함으로써, 맞춤 침구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사용되는 모든 리빙 패브릭계의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소비자들이 느끼는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부문별 1위로 선정된 브랜드,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여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어워드로 평가받고 있다.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심사 과정에서 총 429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48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biz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