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스테이크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핵스테이크

㈜핵가족의 핵스테이크는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스테이크)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3년 연속 1위를 수상한 핵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비싸다는 인식이 강한 스테이크를 테이크아웃 형태로 출시하며, 새로운 형태의 스테이크 브랜드로 시작하고 이후에는 팬스테이크 형태의 스테이크와 파스타, 필라프, 피자등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캐주얼레스토랑 형태로 새롭게 리뉴얼해, 캐주얼레스토랑 형태의 매장부터 스테이크 배달 전문점 형태의 매장까지 다양한 버전의 매장을 65호점 까지 오픈한 브랜드다.



‘핵스테이크’는 가성비를 앞세운 메뉴들 위주로 구성해, 중저가에 스테이크와 파스타, 샐러드등의 메뉴들을 제공하고 매장 형태와 상권 특성에 맞는 창업 솔루션을 제공해 10~20평대의 소형 캐주얼 레스토랑 매장 등을 오픈하고 있다.



㈜핵가족 양동모 대표는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고품질의 먹거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의 연구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미진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