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전원주택 브랜드, 홈스토리하우스

홈스토리하우스가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축(디자인건축)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홈스토리하우스는 주택설계, 시공, 인테리어까지 전 과정에 걸친 체계적인 원스톱시스템을 도입한 전원주택 브랜드다. ‘이 세상에서 가장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복잡한 집짓기 과정을 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감성중심,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종 건축박람회는 물론, 홈스토리하우스의 자체 건축세미나 및 오픈하우스에서도 매회 많은 인파가 몰리며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업체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특히 올해는 별도로 독립돼 있던 건축설계사무소와 인테리어설계·시공업체의 협업을 통해 종합건설회사 ‘공간기록(spacelog)’을 설립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홈스토리하우스 전현우 대표이사는 “3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만족하는 가장 좋은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는 종합건설회사로서 건축설계부터 인테리어, 직영시공, 책임AS까지 모든 과정에서 더욱 진보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선택에 보답하는 홈스토리하우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미진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