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건강 미용기기 업계의 리더, 제스파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아름답고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제스파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2년 연속 소형안마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제스파는 건강기기 전문 분야에서 고객의 건강을 지켜드리자는 단 하나의 일념으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헬스케어제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제스파 대표 제품인 ‘레그라이너’ 발마사지기는 공기압 마사지와 주무름 마사지를 동시에 제공해 발과 다리를 시원하게 풀어주고, 360도 각도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강도 조절 기능을 통해 기호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스마트 타이머 기능으로 시간이 지나면 전원이 자동 차단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종아리안마기이다.


또한 제스파는 허벅지부터 발끝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하체관리에 특화된 신제품 마사지기를 출시하였다. 신제품 ‘액티브롤링에어 레그&풋 마사지기’는 본체에 각도 조절이 되는 패널이 장착되어 허벅지, 다리, 발 외에 무릎 안마기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강도조절 및 온열기능으로 기호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제스파 관계자는 “제스파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과 서비스 품질 개선에 더욱 힘쓸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