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뿌리는 탈모 관리 세럼, CH6 싹세럼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전문가와 고객이 함께 개발한 헤어 제품 CH6 싹세럼이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탈모관리세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CH6 싹세럼은 청담 끌로에 헤어 전문가 100인과 청담 헤어살롱 고객 100인이 품평에 참여하고, 자연 성분 전문가 6인과 헤어 제품 전문 제조사가 함께 개발한 헤어 제품으로,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 상품을 판매하는 주식회사 레아컴퍼니가 론칭했다.


씻지 않고 뿌리는 탈모 관리 세럼 ‘CH6 싹세럼’은 두피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녹차수가 함유돼 있고, 총 6가지의 새싹추출물(보리싹추출물, 인삼싹추출물, 밀싹추출물 등)과 탈모예방에 탁월한 특허원료인 연교(일명 당개나리)추출물, 29가지의 단백질 아미노산 함유로 탈모증상 완화, 두피, 모발, 볼륨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탈모증상 완화를 돕는 핵심 3대 성분 판테놀, 멘톨, 살리실릭에시드가 함유돼 있고, 녹차수 50% 이상이 베이스로 사용돼 뿌리는 즉시 쿨링 효과와 두피 열 진정 효과를 주어 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실리콘, 인공색소, 이소프로필파라벤 등 15가지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미스트 타입의 ‘CH6 싹세럼’은 80ml, 140ml로 구성돼 있으며,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도 높다. 이에 기능성과 휴대성을 모두 잡은 탈모 관리 세럼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