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육가공식품 전문 브랜드, 마니커에프앤지

마니커에프앤지가 9월 3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식품(닭고기가공식품)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마니커에프앤지는 2004년 설립 이후 앞선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튀김류, 구이류, 훈제류 등 은 물론 최근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HMR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가공품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업계 최초로 삼계탕과 삼계죽의 국제적 표준화에 성공한 마니커에프앤지는 일본, 동남아시아, 미국시장에 수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의 성공을 바탕으로 캐나다와 EU 진출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최근 삼계탕 제품이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 입점하면서 미국에서 식품한류를 이끌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2019년 코스닥 시장 상장으로 브랜드에 신뢰를 더했으며,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면서 외식 프랜차이즈, 급식 등 B2B 시장에만 머물지 않고 B2C 경로에서도 에어프라이어 전용브랜드인 ‘에어프렌즈 시리즈’ 등을 개발했다.


마니커에프앤지 윤두현 대표는 “마니커에프앤지는 무한한 도전과 혁신을 통해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앞선 제품으로 고객에게 건강과 편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 식품회사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