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2019 후시딘과 함께하는 홍명보 축구교실 페스티벌’ 개최
[한경비즈니스=최은석 기자] 동화약품은 지난 19일 서울 반포종합운동장에서 ‘2019 후시딘과 함께하는 홍명보 축구교실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홍명보 축구교실 외에도 인근 축구교실 어린이 등 총 300여 명의 어린이가 참가했다. 특히 홍명보 축구교실과 김병지 축구교실의 라이벌 매치가 진행돼 주목을 받았다. 양팀은 대한축구협회 전무인 홍명보 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과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인 김병지 감독의 지휘 아래 접전을 펼쳤다.

홍명보 감독은 “축구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10년째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 준 동화약품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국내 유소년 축구 발전과 함께 우리 아이들이 몸과 마음의 상처 없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동화약품 후시딘은 2010년부터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을 후원하고 있다. 프로야구 구단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안전한 경기 관람 환경을 조성하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 인형극을 통해 생활안전 수칙을 전달하는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 등의 사회공헌활동도 전개 중이다. 올해 들어서는 어린이들의 등·하교 교통안전을 위한 ‘스쿨존 안전캠페인’을 시작하기도 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1980년 출시 이후 40년 가까이 사랑 받아온 상처치료제 후시딘은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튜브형 연고,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