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드림아이오퓨러스, 안전한 렌즈관리 솔루션
내 눈에 편안한 소프트렌즈세정제 드림아이오퓨러스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생활용품(콘텍트렌즈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드림아이오퓨러스는 제이케이제약 주식회사(곽수옥 대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소프트 콘텍트렌즈 전용 세정제다. 소프트 콘텍트렌즈의 세척, 헹굼, 소독, 단백질 제거, 보존, 습윤을 도우며, 부드럽고 이물감이 없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드림아이오퓨러스는 친수성이 뛰어난 천연 보습 물질 ‘히알루론산’, 콘텍트렌즈 표면의 단백질과 침전물 제거를 돕는 ‘비(非)이온성 계면활성제’가 함유돼 렌즈를 세정하고 착용했을 때 눈에 편안함을 준다.

드림아이오퓨러스는 4시간 용법, 5분 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4시간 용법은 렌즈케이스에 렌즈를 담아 해당 용액으로 가득 채운 다음 4시간 이상 보관 후 사용하는 방법이다. 5분 용법은 렌즈의 각 표면에 용액을 3방울 이상 떨어뜨려 10초간 부드럽게 문지른 후, 렌즈 표면을 용액으로 헹구고 케이스에 렌즈와 용액을 담아 5분 보관 후 사용하는 것이다.

제이케이제약 주식회사 곽수옥 대표는 “드림아이오퓨러스의 우수한 성능은 국내는 물론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동, 남미 등 해외 40여 개국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