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사랑(대표 이해연, www.health-love.com)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ustomer Centered Mangement)’ 우수기업 인증획득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CCM’은 기업이 펼치는 소비자 중심의 경영활동을 평가, 인증하는 내용으로 인증된 기업은 소비자피해사건 자율처리, 법 위반 제재수준 경감, 우수기업에 대한 포상 인증마크 사용권한 부여 등의 혜택을 2년간 받게 된다. 건강사랑은 2010년 신규 인증 후 이번 재 인증으로 그 가치가 더욱 의미가 있다.
건강사랑,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
건강사랑은 ▲소비자관련부서의 역할 및 권한 강화 ▲고객응대 채널의 다양화 ▲소비자관련 교육체계 강화 ▲소비자 보증체계 수립 등의 노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건강사랑 최고고객책임자(CCO) 이동현 전무이사는 “고객만족이 기업의 최우선 가치이며,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알아가는 노력이 진정한 소비자중심경영의 실현이다”며, “지속적인 관리와 노력으로 2년 뒤에도 재인증을 꼭 획득하겠다”라고 말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건강사랑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닥터 슈퍼칸’,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주스인 ‘미인을 위한 빨강석류’ 등의 히트상품을 생산뿐만 아니라, ‘석류농축액’으로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청과 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2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