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茶) 브랜드 ‘브리즈(BRISE)’, 201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삼원티앤비의 잎차 브랜드인 ‘브리즈’가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3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삼원티앤비는 친환경 차 문화를 선도하고 맛있는 차를 국내 소비자에게 선사하기 위해 ‘마이티 리프 (Mighty Leaf)’와 ‘브리즈(BRISE)’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세미나를 통해 차가 신체에 주는 이로움과 차에 대한 다양한 지식 등을 제공하며 차 문화에 대해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브랜드 브리즈는, 프랑스어로 ‘산들바람’이라는 뜻이 있으며, 차에서 부는 바람이라는 의미로 만들어진 차 전문 브랜드다.

삼원티앤비는 1999년부터 이 브랜드를 통해 다도 또는 티백으로만 즐기던 단순 기호식품이었던 차를 국내시장에 알리기 시작했으며, 2001년 일본의 고급말차를 블렌딩한 그린티믹스를 최초로 수입하면서 국내 프랜차이즈업체의 ‘그린티라떼'를 유행시키며 새로운 차문화의 대중화에 힘써왔다.

또한 퀄러티 높은 최고급 산지 홍차 제품과 다양한 허브, 천연향을 블렌딩한 가향차, 허브믹스티, 루이보스티 등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로써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차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혀주었다.

7회째 진행되는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4,681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9개 부문, 377개 기업, 10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해 선정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