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뿌리 출판사, 아이프렌드 한자·Voca 출시
글뿌리 출판사(대표 조해숙)는 지난달 31일 일산에서 신제품 아이프렌드 한자와 Voc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프렌드 한자와 Voca는 보고, 듣고, 노래하고 게임을 하면서 신이 나고 재미있게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학습 앱과 학습지로 구성됐으며, ‘에빙하우스의 망각 사이를’에 맞춰 반복 학습을 통해 기억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이프렌드 학습지를 하루 15~20분 학습이면 한자의 경우, 8급에서 1급의 읽기한자까지 112일 만에 마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영어 단어의 경우 파닉스부터 초·중·고 교과서용 단어와 수능 단어를 140일 만에 통달할 수 있는 초집중, 초고속 학습프로그램이 수록되어 있다.

아이프렌드 학습 앱을 탑재한 에듀패드는 자녀들의 학습에 최적화했을 뿐만 아니라 모든 가족이 활용할 수 있는 가족 태블릿PC로 기획됐다. 자녀보호 기능으로 메타인지 및 자기주도학습 습관형성을 위한 스케줄러와 중독방지 사용제한 기능 등을 갖추고 있어 부모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글뿌리 출판사에서는 한자, Voca외에도 영어, 수학, 한글 앱북 등 다양한 학습 어플과 교재를 개발 중이며, 아이프렌드 학습지와 글뿌리 전집을 유통할 지사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