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윅스’의 이채미, 글뿌리 출판사 아이프렌드 전속 모델 발탁
글뿌리 출판사(www.glbburi.com)는 멀티미디어 신개념 학습지인 아이프렌드 모델로 아역 배우 이채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이번 달 19일 경기도 하남시 소재 ‘더 빈야드 스튜디오’에서 CF 촬영을 마쳤다. 아역 배우 이채미양은 시종일관 즐겁게 아이프렌드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채미양은 “패드를 이용해 한자와 영어 공부를 처음 해보는데 공부하는 것 같지 않고, 게임을 하는 것 같아 재미있다”며 “실제 내 모습 같은 이야기를 보며 한창 신이 나게 놀았는데 한자와 영어단어가 머리에 떠올라 신기하다”고 말했다.

태블릿 PC나, 패드 혹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보고, 듣고, 노래하고 게임을 하면서 신나고 재미있게 자기주도학습을 이끄는 ‘아이프렌드’는 학습 앱과 에듀패드 학습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부터 판매 예정이다.

글뿌리 출판사 관계자는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에서 이준기의 딸 ‘수진이’역을 맡아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채미양의 이미지가 아이프렌드와 잘 맞아 CF모델 계약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그녀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바 동시에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뿌리 출판사는 ‘아이프렌드’ 론칭 기념으로 10개월 학습지를 신청하면 에듀패드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