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사랑 이해연 대표이사, 모범납세자로 국세청장 표창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건강사랑 이해연 대표이사가 지난 3일 제4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화성세무서에서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

‘납세자의 날’은 국세청이 설립된 것을 기념하고 납세 의무를 지도·계몽하기 위해 제정한 날로 해마다 3월 3일에 전국적으로 국세청을 비롯해 각 세무서에서 세금을 성실하게 낸 사람이나 세무행정에 협조한 사람에게 성실납세 실적에 따라 훈장·포장 및 대통령·국무총리·기획재정부장관·국세청장·지방국세청장·세무서장 표창 등을 수여한다.

국세청장 표창 이상 수상자는 3년간 세무조사유예, 납세담보면제의 해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의료비할인, 철도요금할인 같은 다양한 사회적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해연 대표이사는 납세의무를 충실히 이행함은 물론, 투명하고 성실한 경영과 사회적 환원 차원에서 지속적인 기부를 통한 노력으로 이번 표창을 받았다.

건강사랑 관계자는 “앞으로도 성실한 납세의무 이행으로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고객의 만족은 물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사랑은 ‘석류농축액’으로 ‘2011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으며, 2012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과 2013년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건강사랑은 2000년에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로 닥터슈퍼칸, 닥터써큐원, 닥터에스트로, 알파12진 등의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미인을 위한 빨강석류, 젊음愛블루베리200 등 다양한 종류의 건강식품을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