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위에선 한의원,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꽃잎위에선 한의원이 2017년 3월 2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의료(한방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받았다.

꽃잎위에선 한의원은 먹기 쉬운 다이어트 한약과 비만체형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한방다이어트 관리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환자 맞춤 다이어트 한약을 처방하고 있다. 대구점, 창원점, 제주점에서 처방하는 수려환과 수려환리퀴드 두 가지 타입의 다이어트 한약은 복용이 용이한 짜먹는 형태와 환약 형태로 구성돼 있다.

청정 약재를 원료로 원내에서 직접 약재를 관리하며 환자들의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완전 예약제를 운영한다. 또한 접수 코디네이터와 다이어트 전담 상담 직원 구성을 통해 고객의 편리성을 높이고자 한다.

꽃잎위에선 한의원 관계자는 “각 지점 원장과 직원들의 노력으로 이번 상을 수상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억지로 힘들게 하는 것이 아닌 자연스럽게 일상생활을 유지하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제공하도록 꾸준히 다이어트한약에 대한 연구 및 개발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삼아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마련해 선정했다.

총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꼽았고 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45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