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기초화장품 브랜드, ‘데쌍브르’
주식회사 현진씨엔티의 데쌍브르가 5월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데쌍브르는 주식회사 현진씨엔티의 대표적인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20여년에 걸친 경험과 피부과학에 기초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과 소비자용 고급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인 럭셔리골드테라피는 피부 효능을 높인 스킨케어 제품으로 99.9%의 순금 호일과 금의 피부 흡수를 돕는 감마PGA 세럼 등을 사용해 피부 노폐물 제거, 피부 안티에이징, 탄력과 안색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마그네틱테라피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 안정화된 북유럽산 산화철과 인체 친화적인 자석의 상호 자성작용을 활용한 제품이다. 모공속 미세먼지 제거, 피부대사 활성화, 안색개선과 피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신개념 스킨케어다.



주식회사 현진C&T 관계자는 “오직 기술혁신과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 온 성과로 이렇게 소비자들이 선정한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아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과 같은 마음으로 더욱 혁신된 고품질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