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웰빙 코스메틱 브랜드, ‘아미니’
아미니가 5월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여성용품(여성청결제)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아미니는 자연 유래 원료를 이용한 웰빙 코스메틱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전 세계 70 여 개국의 원료를 공급받아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유전자 조작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한다.

아미니의 시크릿뷰티클린겔은 여성의 민감하고 습한 부위에 작용해 생리적 분비를 제거해 주는 여성청결제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는 약산성(pH 4.5)으로, 100 가지 꽃 추출물과 10 가지 베리성분 등 총 195 가지 성분이 함유돼 있다.

최근 아미니 시크릿뷰티클린겔은 탄력성분을 200% 업그레이드 했으며 용량을 150% 늘렸다. 또한 아미니만의 브라이트닝 레시피가 추가돼 위생 관리와 탄력 관리, 피부 밝기 관리와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미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아미니의 제품력을 신뢰하고 있기에 이번 수상이 가능했던 것 같다”며 “2 년 연속 수상을 계기로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와 홍보를 통해 웰빙 코스메틱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