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메디컬 브랜드대상] 환자 맞춤형 임플란트 진료 서비스 제공, 강남365치과
환자 중심으로 안전한 치과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기관 강남365치과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메디컬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치과(임플란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강남365치과 그룹은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만을 환자에게 전달하고, 안전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의료장비에 투자한다. 또한 스케일링 기구의 개인별 보관이라는 혁신을 이룬 치과로써 일반 충치치료부터 교정, 임플란트 등의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강남365치과는 안전, 보존, 예방, 신뢰, 소통 다섯 가지 약속을 정해 이를 실천하고 있으며, 환자가 의료진을 믿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정확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해당 의료기관의 임플란트 진료는 1:1환자 맞춤식으로 진행되며, 잇몸뼈의 결합 강도를 직접 측정할 수 있는 Osstell mentor 장비를 사용한다.

이외에도 강남365치과는 첨단 3D CT 촬영을 통한 정밀진단과 환자들이 느끼는 진료에 대한 공포감을 줄여주기 위해 저통증 마취를 시행하고 있다. 더불어 이지페리오에서 진행하는 구강 세균 진단 서비스도 제공한다.

강남365치과 관계자는 “환자 중심 치과진료 서비스를 제공해왔기에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환자분들을 위해 좋은 재료만 엄선하여, 투명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그에 따라 △생활 서비스 △교육 서비스 △유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