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신혼여행)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허니문리조트는 23년간 오직 허니문 여행만을 고집해 36만 명의 신혼부부가 이용한 허니문전문여행사로 수십 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차별화된 가치와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15억에 달하는 보증보험 가입으로 보다 안전하게 모시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있으며 ‘Friends of Thailand’ 수상 및 하와이 관광청 주관 ‘세일즈 콘테스트’ 3년 연속 1위, ‘한국관광협회’ 주관 5년 연속 최우수 회원사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현지 직영시스템을 갖춘 신속하면서도 정확한 여행정보를 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현지 전문 가이드 추천제도 도입 및 노 팁, 노옵션 제도, 제로 컴플레인 정책, 해외지사 온라인 네트워크 개설 등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허니문리조트 오선영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금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하고 있는 허니문 트렌드에 발 맞춰 나가겠다”며 “허니문 전문여행사로서의 자존심을 지키고 고품격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신혼여행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 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