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싱가포르에서 신라면세점 모델 샤이니·레드벨벳과 ‘신라뷰티콘서트’ 개최
신라면세점, 샤이니·레드벨벳과 ‘한류 콘서트’ 연다
신라면세점이 오는 24일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제4터미널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대규모 한류콘서트 ‘신라뷰티콘서트’를 개최한다.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은 신라면세점의 첫 해외 진출지로 의미가 깊다. 신라면세점은 2015년 2월 창이국제공항 화장품·향수 면세점 매장을 그랜드오픈하면서 본격적으로 창이국제공항에서 영업을 시작했다. 최근 새로 오픈한 제4터미널 매장까지 합쳐서 창이국제공항의 모든 터미널에서 화장품·향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신라면세점이 해외에서 여는 첫 대규모 콘서트다. 싱가포르 ‘선텍(suntec) 컨벤션 홀’에서 약 4천5백명의 고객을 초대해 진행한다. 콘서트 입장권은 신라면세점 창이공항점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으로 배포했으며, △샤이니와 레드벨벳 퍼포먼스, △출연자와의 Q&A, △전문 댄서들의 샤이니와 레드벨벳 히트곡 커버 댄스 등 다양한 내용으로 약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의 첫 해외진출지인 싱가포르에서 첫 대규모 한류콘서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콘서트를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이 좋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